비양심 '맛집'들 #1 *** ***, 상수동 Review

개인적인 원한이나 앙심은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하도 기가 막혀서 사진도 찍지 않았으므로 비주얼은 상상에 맡깁니다.
같은 제목으로 생각날 때마다 
말도 안 되는 경험을 했던 식당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좋은 음식까지는 못 먹더라도 양심 없는 음식은 먹고 싶지 않습니다.

가게 사장님으로부터 조미료 사용한 일이 없다는 주장이 들어와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


덧글

  • 못되먹은 바다표범 2012/09/19 20:54 #

    꿈꾸는 거북이 주인입니다.우선 저희가게를 찾아와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여기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우연히 글을 읽었는데 너무 터무니 없는 글들을 올리셔서 입니다. 처음 오신 손님 같은데 잘알지도 못하시면서 이런글을 올린다는게... 글을 올리시려면 제대로 확인하시고 올리셨으면 합니다. 저희가게 음식이맘에 안들고 가격도 맘에안든다면 다신 안오시면 되는것입니다. 그런데 터무니 없는 말로 개인적인입맛차이로 이렇게비방하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다른가게들도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부터 자세하게 해명을 하려합니다.우선 돌멍게 갯수와 가격!!돌멍게는 6섯개가 나갑니다.반으로자르면 12개 이겠죠?3개가 나갔다고 했는데 저희는 양심을걸고 그렇게 내준적은 없습니다.그리고혹시 다른가게에서도 돌멍게를 드셔 보셨나요?혹시 돌멍게 원가는 아시는지요? 6개18000원 이면 거의 남기지않고 손님한테 드리는겁니다.대합 수재비탕 얘깁니다.조개가 적었다면 죄송합니다.대합조개가 비싼데 대합수제비탕에는 대합이3개가 들어가고 모시조개 ,새우 ,수제비가 들어갑니다. 안에 재료들이 적다고 얘기하면 더드리고 있습니다.다음으로 양념 얘긴데요~미원이80%캡사이신이10%이걸로 요리가 된다고 생각하십니까?누가 어떤 미친사람들이 이렇게음식을 만들고 장사를 합니까? 저희는 미원이란게 가계에 아예 없습니다. 당연히 캡사이신도 없구요~글을 읽으면서 제일 화났던게 이거였습니다.저희는 최대한 손님들 입맛에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가게입니다.가격면에서나 입맛에있어서나 너무 안맞으면 어쩔수 없는것 아니겠습니까?그렇다고 쓰지도 않는 조미료를썼다니 뭐 이런말들은 앞으로라도 다른가계들 포스팅하시면서 쓰지않거나 주의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 naut 2012/09/19 22:16 #

    내용 비공개로 돌려드립니다. 말씀이 사실인 걸로 알겠습니다. 다시 가서 확인할 생각은 없습니다. 번창하시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